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부결 눌렀다고 했죠..그러나 수박들과 스탠스가 같습니다.
부결눌렀다고 했습니다.. 제목의 전제가 잘못됐습니다. 수박들 진짜 어처구니가 없지만, 수박 대표급들을 탈당시키는게 맞다 봅니다.
언행을 보면 가결에 찬성하고도 남습니다. 부결 버튼을 눌렀다는 말을 못 믿겠네요. 지금은 배신자 쁘락치를 색출해서 잘라내고, 거기에 반기를 드는 것들도 같이 낙인을 찍어버려야 합니다. 고민정은 스탠스가 항상 저래왔죠. 수박 아닌 척하다가 결정적일 때는 늘 수박이었습니다. 이제 그만 속아야죠.
사람 고쳐 쓰지 못한다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님들 정신차리세요
아무말 대잔치 현수막도 문제인데, 네이버에 민주당 흔들기에 올인한 인터넷 언론 대응팀은 왜 없을까???
에이펙 끝나자마자 초치냐?
알고 싶습니다
최민희 의원 절대 흔들리지마세요..더이상 민주당의 .
과학 기술 개발 및 기초 과학 교육 권장, 공학 부분 인재 양성 관련해 적극적인 예산 책정 및 법률 제정을 해주십시오
이재명대통령이 주문하는 조용한 개혁을 할 능력이 안되면 자리에서 내려와야지 조용한 개혁을 할 수 있는 의원에게 자리를 넘기는 것이 민주당도 살고 국가도 살고 국민도 살고 과거에서 좀 배워라
정청래의 과거가 이재명을 싫어했다고 해도 현재 당 운영을 공정하고 상식적으로 운영하면 정청래에 대한 칭송이 이루어지지 비판이 이루어지겠어요 친한 사람은 문제가 있어도 감싸고 돌고 친명계로 불리우는 사람은 컷오프 시키고 아무리 봐도 너무 편파적이고 무능하고 무능해 70만 대리가입당원에 대한 조사는 왜 안하고 계시는지 일은 안하고 자기정치에 바빠서 아이고
민주당내 강성 친명계 원내외 인사모임인 '더민주혁신회의' 공동상임대표를 맡고 있는 유위원장은 조직적인 '친명계죽이기' 죽이기 가능성을 주장하고 문의원의 당직사퇴를 주장하고 있다 아니 억울한 컷오프 없게 하겠다고 하더니 경선에도 참석못하게 하면 어쩌자는 건지
경선후보자 면접과정에서 문정복의원이 "'명심은 유동철'이라는 소문을 해명해봐라 누군가는 선의의 피해를 볼수있다"는 취지로 유동철위원장에게 질문을 했다는데 아니 선거에 뛰어든 사람들 모두 자기가 명심이라하고 선거하는거 아닌가? 정청래도 정청래가 이재명이고 이재명이 정청래다라고 명심 팔면서 선거했잖아 누구는 되고 누구는 안되는건가?
잿밥먹는놈 치고는 얼굴이 썩고있으니… 실실 쪼개는 원내대표랑 비교해보면 뭐…
댓글
부결 눌렀다고 했죠..그러나
수박들과 스탠스가 같습니다.
부결눌렀다고 했습니다.. 제목의 전제가 잘못됐습니다.
수박들 진짜 어처구니가 없지만, 수박 대표급들을 탈당시키는게 맞다 봅니다.
언행을 보면 가결에 찬성하고도 남습니다. 부결 버튼을 눌렀다는 말을 못 믿겠네요.
지금은 배신자 쁘락치를 색출해서 잘라내고, 거기에 반기를 드는 것들도 같이 낙인을 찍어버려야 합니다.
고민정은 스탠스가 항상 저래왔죠.
수박 아닌 척하다가 결정적일 때는 늘 수박이었습니다.
이제 그만 속아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