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서로간에 진흑탕싸움 질척거림 이런거 하지 마시고 우리 세련되게 헤어집시다.
당에서 나가주세요!!
제 발로 절대 안나갑니다...지들도 먹고 살려 할텐데요 그렇다고 무기명인데 어떻게 증명해요?
무슨 의원님들입니까? 의원 놈들이라고 해도 분이 안풀리는데.
무기명뒤에 숨었다고 그간의 수박들 행적이 있는데 부결했다고 믿을수 없죠. 어기구의원처럼 부결인증 못하는 분은 스스로 부결했다고 선언하시고 그걸 신뢰할수 있게끔 행동으로 보이세요. 검사탄핵, 혁신안수용 등에 발벗고 나서면 이제부터라도 믿어줄께요. 강서구청장선거 치원유세도 나가고. 이런 행동이 뒤따르지않으면 말로만 부결했다는걸 죽어도 믿을수 없죠. 그리고 역적짓을 '다름'을 인정하라는 궤변늘어놓지마세요. 이완용의 '다름'을 다양성존중이라는 미명하에 받아달라는거나 똑같습니다.
이미 자기 자신만을 위한 이기주의적 정치 중독자이며 쫄보라 못 나간데요.. 정치는 국민을 위한 맘이여야 하는디 겸손을 모르는 수박이 있어서리..
해당 행위 하고 나간자들 능력부족으로 부평초 가 되 ,민주당수박들 고마운줄 몰라
가결표 던진 의원들 때문에 이재명대표는 구속심사 기각으로 향후 입지가 넓어졌으니 오히려 전화위복이 된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은 당을 나가라 마라 색출하니 마니 이런 분열된 모습을 보여서 국민의 실망을 자초해서 당 지지율 깎아 먹으면 안 됩니다. 내년 총선에서 반드시 이겨야 이재명대표 또한 앞길이 열립니다.
계속 문재인의 당으로 인식된다면 총선 이길수 있을까(퍼온 글)
인생패배자의 실언
민주당의 진정한 애국자를 소개합니다(동영상 필 시청)
민주당선관위 행태를 고발합니다.
이언주 최고위원, 자제와인내,어떠 하실까?
광명 아파트 화재 처참한 현장… 또 인명피해 키운 '필로티 구조'
'통일교 본거지' 천정궁에 모여든 신도들‥ "한학자 총재 지키자"
작정하고 짜고들어오는걸 당할재간 있겠습니까? 아직도 언론은 국짐당 빌붙어살던 기생충습관이 있어 정권 바뀌어도 예전습관 버리지 못하고 정권의 걸림돌이 되고 있어 보입니다 정권에 데미지 힙히는거라면 무슨짓이라도 하는 무리들중에 민보협이 앞장서서 설쳐대니 국짐당은 앉아서 좋은구경하네요. 탈탈 털어 티끌하나 없는 후보 추천 해보세요.그런 후보 있으면^^
문어낙쥐수박 잔당과 부역자찌끄레기 들이 내년 지방선거에 지들 밥그릇 챙기지 못하면 이래 죽으나 저래 죽으나 어차피 돼.질.것 이니 이판사판 최후의 깽판을 치는 것
하루에 소주 세병은 넣어죠야 말 잘듣고 술술불지
노무현 정부시절에 보건복지부 장관후보자 였었던 유시민작가를 모욕을 주고 흔들었던 것들이 민주당내부의 원조 낙쥐수박 잡.것들 이였었다 그러나 대한민국 보건복지 정책의 기초를 확립하고 공공의료복지 정책을 실현시킨 능력을 발휘했고 아직도 그 정책의 혜택을 국민들이 누리고 있다 강선우는 분명히 사명감을 가지고 직에임할 것으로 보여지고 책임을 다할 것으로 보인다 한번 믿어보자
여가부 두목?? 그러면은 윤석열이를 검찰총장에 앉히고 결국엔 정권을 넘겨준 문재인이 두목인가??
댓글
제 발로 절대 안나갑니다...지들도 먹고 살려 할텐데요 그렇다고 무기명인데 어떻게 증명해요?
무슨 의원님들입니까? 의원 놈들이라고 해도 분이 안풀리는데.
무기명뒤에 숨었다고 그간의 수박들 행적이 있는데 부결했다고 믿을수 없죠. 어기구의원처럼 부결인증 못하는 분은 스스로 부결했다고 선언하시고 그걸 신뢰할수 있게끔 행동으로 보이세요.
검사탄핵, 혁신안수용 등에 발벗고 나서면 이제부터라도 믿어줄께요. 강서구청장선거 치원유세도 나가고. 이런 행동이 뒤따르지않으면 말로만 부결했다는걸 죽어도 믿을수 없죠.
그리고 역적짓을 '다름'을 인정하라는 궤변늘어놓지마세요. 이완용의 '다름'을 다양성존중이라는 미명하에 받아달라는거나 똑같습니다.
이미 자기 자신만을 위한
이기주의적
정치 중독자이며
쫄보라 못 나간데요..
정치는 국민을 위한 맘이여야 하는디
겸손을 모르는 수박이 있어서리..
해당 행위 하고 나간자들 능력부족으로 부평초 가 되 ,민주당수박들 고마운줄 몰라
가결표 던진 의원들 때문에 이재명대표는 구속심사 기각으로 향후 입지가 넓어졌으니 오히려 전화위복이 된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은 당을 나가라 마라 색출하니 마니 이런 분열된 모습을 보여서 국민의 실망을 자초해서 당 지지율 깎아 먹으면 안 됩니다.
내년 총선에서 반드시 이겨야 이재명대표 또한 앞길이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