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실거주 의무를 완화한다는 것은 국민 서민을 위한 민주당이 할일이 아닙니다. 법을 지킨 수 많은 무주택자 포함 사람들을 버리고 소수의 투기자들을 위한 법을 진정 원하십니까?
정말 완화 된다면 지지 철회도 고민 됩니다. 소탐 대실하지 마시고 진지하게 다시 셍각하시길 바랍니다.
이낙연 신당 이원욱 신당에 비례의석이 가면 조정훈 꼴 날 수 있으니 현재는 병립형으로 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수박들 때문에 불리한 상황에서도 열심히 힘들게 윤석열과 싸우는 정의로운 민주당 의원님들까지 싸잡아 욕하지 맙시다.
사람이 어찌 이렇게 다를까... 대한민국은 운이 좋다.
김건희·모친·오빠 동시 압색… 영장 적시된 '6가지' 혐의는 m
세종호텔 고공농성장 찾은 김영훈 고용노동부 장관 [현장화보]
[단독] 건진법사, 통일교 전 간부에 "권성동과 식사하자" 문자
의대생특혜가웬말이냐
주식한번안해본사람이 주식에대해서 왜왈가왈부하는데? 서울외곽집값도10억인데 대주주요건을 10억으로내리는게맞냐? 아주 대통령은 주가5000시대를열겠다고 하드만 민주당은 아주 반대로가고있네 잘해봐라 내년 지선에 아주 폭망하게만들어주마
예상하신것도 매우 공감되고 심정또한 공감되고 물론 실망한 마음도 충분히 이해되지만 박찬대의원 혼자만의 책임은 아닙니다 민주당에게는 발악질하면서 최근 내란국짐 당직자에 성비위에는 한없이 너그러운 민주당내 여성계의 실체를 보며 이제 내란세력화 된 여성단체 페미들의 움직임을 예의주시 해야지요
제발 진성준의원은 금융과 세제관련 정책에 대해서 가만히 좀 계셨으면 합니다. 세제와 관련해서 무언가를 변경하는데 항상 부자감세같은 말로써 갈등을 유발시키고, 분열과 외부로부터 공격받을 빌미를 마련하네요. 정책위의장이라는 자리가 어울리지 않는 정무감각입니다.
상법개정, 자사주소각과 같이 다른것들은 금융선진국 따라가자면서 왜 배당소득분리과세는 계층을 나누어야하나요? 대주주를 제외하면 배당을 늘릴까요? 기업의 이익을 나누는데, 주식많다고 분리과세제외하면 기업들 배당증가가 잘 될까요? 이소영의원제안정도의 차별로 배당을 늘리도록 유도해야 배당소득세가 더 늘어나서 세수증대가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ㅡ 민주당 국회의원이 자진 사퇴한 장관 자리를 다른 당 의원한테 준다는 게 말이 되는 소리인가 화가 난다 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