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총선이 며칠 안남았습니다.
각종 악재가 민주당을 옥죄고 있습니다.
선거는 전쟁입니다.
전쟁에는 아군과 적군이 있습니다.
아군을 적군으로 여기면 서로 위험해지고
적군을 아군으로 착각하면 내가 죽습니다.
죽지 안으려면 적군을 포용해야
전쟁에서 승리합니다.
총선 기간 만큼은 당원들 서로 격려해서
전국민이 모두 투표장에 나와서 범야권이
200석을 얻도록 노력합시다!
정치공학 후진 징후 선도하는 범죄당!
수원 백혜련 의원님
윤석열·김건희 부부 공동 계엄피해 보상하라…1만명 손배소
국회의원이라면 당원뿐 아니라 일반 국민들의 민심도 대변해야 합니다.
후원금 횡령, 직원 폭행 등으로 수사받아야 할 시사타파 이종원을 정청래는 왜 키워주고 있나.
정청래 당대표는 조국 대변인 같은 행동 그만하시라!
‘델리민주 특정유튜버와 동시송출’ 사실인가?
최강욱은 죽을 때까지 지켜야 할 의리로 아는 듯 합니다. 개인 비리 없고 똑똑하고 개혁에 적합한 인물이긴 하지만, 친문세력을 섬기기 때문에 이재명 대통령께서 가까이 두고 쓸 사람이 못 됩니다.
이러니 정청래에 대한 걱정이 안나 올 수 없죠. 비난이 더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수사받아야 할 작자를 끌어들이면 민주당이 뭐가 되겠어요. 내란당이 고성국, 신혜식 등과 유착한다고 욕해 왔는데 뭐가 다른지.
정청래는 자기 세가 약하니까 이 끄댕이 저 끄댕이 친명 빼고는 다 끌어들이는 것 같네요. 조국, 친문세력 심지어 똥파리까지 끌어들여 주면 자기를 떠 받쳐 줄 거라 착각하는데 결국 정청래 본인이 버려질 걸 왜 모르는지.
저는 조용히 사는 일반 국민들 마음을 대변해주신 것 같아서 속이 시원하던데요. 검찰에게 과잉으로 수사받았다고 조국의 특권층 입시비리가 무죄가 되나요? 조국을 성자처럼 떠받드는 행태를 보면 진보진영에 역겨움을 느끼는 국민들에게 공감이 되더군요.. 중도층의 지지를 얻으려면 우리쪽 인사라고 무조건 무죄다 우기면서 내로남불하는 행태를 멈춰야 할 것 같습니다. 조국은 무죄라고 우기면서 심우정 한동훈 자녀 입시비리 파헤치라고 주장하면 일반 국민들은 역시 좌파들 내로남불 웃긴다고 비웃을겁니다.
검찰이 과도하게 수사하고 어거지 기소한것들도 있지만 조국씨 가족의 입시비리는 증거가 명백하게 드러난 게 있습니다. 증거가 명백하게 나와도 그런 식으로 모든 걸 무죄인 양 덮어주는 행태가 쌓여 견고해지면 우리당 대통령이 한거니 계엄도 타당한거고 다 상대편 탓만 하는 국힘처럼 변할까 무섭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