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당원이면 모두가 똑같은 마음인데 우찌 민주당의 국회의원들중 과반수가 당원의 마음을 뒤로한채 본인들 안위만 생각하는것 같아 어이가 없어. 이재명 대통령 대선패배때 일주일 맨붕이후 또한번 느끼네. 가슴이 답답. 이러면 민주당 안된다. 우리가 지켜본다. 추미애 의원 앞으로 더큰 일을 하는데 응원합니다. 국회의장선거는 기명으로 꼭 합시다. 당원이 알아야 다음 선거때 제대로된 국회의원을 뽑지않을까요.
국힘이 있기에 참는다
열받아서
문진석 꺼져라
강선우 의원 갑질이 아니고 열정입니다. 국민을 위해서 하고자 하는 일을 성사시키고 싶은 열정입니다.
답답해서 한마디 할께
보좌진들 “강선우도 울고 갈 여당의원 갑질 터뜨릴 것” - 그냥 다른 직장을 알아봐라
조직이나, 단체를 만드는 목적이 그거겠죠. 세를 과시해서 권력 잡고, 이익도 얻고. 대통령께서 지들 뜻대로 안해주니 꼭지가 돌았나 봅니다. 마구 튀어 나오고 있어요. 뭐 지들이 자발적으로 정체를 드러내는데 어쩌겠어요. 징계해줘야죠.
웬일로 옳은 소리를 정신이 왔다갔다 하는 것은 아니겠지
이래서 최동석 소장님이 문정부가 인사 문제로 망했다고 하시는 겁니다. 더나쁜미래 이 조직이 사사건건 문정부 인사에 개입했으니 수박 밭이 될수 밖에요. 누구 보다 이재명 대통령께서 잘 아시고 계시고, 휘둘릴 분이 아니시니 다행입니다.
이히히 프레임 씌워서 낙마 시킬 목적으로 그런 짓을 하는 애들이 팩트에 관심이나 있을까요? 에효 이번 일을 계기로 언론개혁은 조속히 해야겠구나 싶었습니다.
지나 잘하지 그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