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22대 국회가 개원하고
지역위원회 구성이 한창이다.
일부 지역에서 지역위원장이
운영위원과 상무위원을 직권으로 임명하는 건
우리당 이념과 배치되는 것이라 본다.
일선 당원의 참여의지와 상관없이 구성되는
지역위원회가 과연 대표성이 인정이 될 수 있을까?
여기서 의논해 보고자 글을 올린다.
지역워원장은 운영위원과 상무위원의
당연직이외의 선출직 임원에 당원의
충분한 의견을 반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의견에 당원들 생각은 어떠하신지 궁금해요.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지역위원징이 운영위원과 상임위원을 직권으로 임명하는 걸 반대합니다.
동의합니다. 어떠한 방식으로든 짬짜미에 끼리끼리로 지역위원회를 운영하는 행태는 막아야 합니다.
동의합니다
동해 유전사기에 대한 영상 입니다 (이언주의원님 제보영상입니다)
민주당 의원들께 외칩니다.. !~ 있을 때 잘해~ 후회하지 말고~ 이번이 마지막~ 마지막 기회야!! 미래에는 민주당 지지율이 떨어질 것은 자명합니다. 당원과 멀어 졌기에~~
강득구, '조국 사면' 공개 건의… "이미 혹독한 죗값 치렀다"
최동석님의 의견에 적극 동의한다
홍준표 "신천지 10만 명, 윤석열 위해 당원 가입"‥ 권성동 "분열적 망상"
국회의원님들도 당원들이 원하는 당대표 정청래당대표를 강하게 원하고 있는거 아시지요?
원내대표 김병기의원은 사퇴가 답이다
김병기원내대표님을 왜 비난합니까? 김병기원내대표님이 강선우의원 사퇴하라고 종용했습니까? 박찬대가 강선우의원한테 사퇴하라고 얘기했지!!! 편들껄 편드세요!!! 그리고 강선우사퇴를 민주당내에서 입에 올리는게 이게 말이나 되는 소리입니까!!! 지금 머하자는겁니까!!!
그러게요. 성찰은 못하고, 대우받을 생각만 하네요.
노컷경선 또한 사기. 많은 후보자가 난립하면 조직력이 강한 기득권세력이 유리. 친문수박당 만들겠다는 거다
인사가 만사인데 이낙연, 윤석열, 최재형 같은 자들을 임명한 문재인을 성역처럼 비난조차 못하게 하는 한심한 친문들. 윤건영,, 이런 모자란 것들 때문에 개혁도 안하고 쇼만 하며 5년 동안 허송세월 보내고 정권 넘겨줬지.
당원들은 친문 수박들 공천에서 탈락 시키려고 얼마나 힘들게 노력했나?? 도로 친문당 되는것은 막아야 한다
댓글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지역위원징이 운영위원과 상임위원을 직권으로 임명하는 걸 반대합니다.
동의합니다. 어떠한 방식으로든 짬짜미에 끼리끼리로 지역위원회를 운영하는 행태는 막아야 합니다.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