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대법관 증원을 국힘은 왜 반대하나 명분없는 반대다.
14인체재로는 사건을 제대로 처리를 못한다면 당연히 증원을 해서 처리해야 한다.
법사위는 할일을 미루지말고 안건을 신속히 처리해서 국민의 불편을 해소 해야 한다.
윤 정권때도 마찬가지지만 국힘은 사사건건 반대할 것이다.
국힘 농간에 말려들면 안된다.
국힘이 문제가 아니라 민주당 국회의원이 반대해서 오늘 법사위 열리지 못했음. 법안내용도 1년에 4명, 4년에 거쳐서 16명 증원하는 것으로 변경하여 소위 통과. 다음 법사위에서 재 논의하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민정수석] 잘 하시리라 믿으며...
개혁을 향한 열망에 찬물 뿌리지 마시길
강선우 의원 갑질이 아니고 열정입니다. 국민을 위해서 하고자 하는 일을 성사시키고 싶은 열정입니다.
답답해서 한마디 할께
보좌진들 “강선우도 울고 갈 여당의원 갑질 터뜨릴 것” - 그냥 다른 직장을 알아봐라
이재명 대통령, 기재·과기·외교·법무·행안·복지·환경·고용 장관 등 임명장
웬일로 옳은 소리를 정신이 왔다갔다 하는 것은 아니겠지
이래서 최동석 소장님이 문정부가 인사 문제로 망했다고 하시는 겁니다. 더나쁜미래 이 조직이 사사건건 문정부 인사에 개입했으니 수박 밭이 될수 밖에요. 누구 보다 이재명 대통령께서 잘 아시고 계시고, 휘둘릴 분이 아니시니 다행입니다.
이히히 프레임 씌워서 낙마 시킬 목적으로 그런 짓을 하는 애들이 팩트에 관심이나 있을까요? 에효 이번 일을 계기로 언론개혁은 조속히 해야겠구나 싶었습니다.
지나 잘하지 그래
어이쿠 업무 시작도 하기 전에 벌써 판단해 버리셨네. 좀 지켜 봅시다. 뭘 그리 급하세요.
댓글
국힘이 문제가 아니라 민주당 국회의원이 반대해서 오늘 법사위 열리지 못했음.
법안내용도 1년에 4명, 4년에 거쳐서 16명 증원하는 것으로 변경하여 소위 통과.
다음 법사위에서 재 논의하기로 하였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