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대는 의리도 없지만 내란당의 윤핵관처럼, 명심을 운운하며 악질적인 구태정치인 명핵관 가신그룹의 좌장이 되려는 모양이다 ~!!!!!
이재명대통령을 위해서 목숨을 바친다면서, 당원 동지를 등뒤에 칼을 꽂는자~~!!!!!
그리고, 분명 이재명대통령은 여론을 돌파 하면서 강선우를 장관으로 지명하겠다는,
의지의 시그널을 분명히 민주당과 당원들 무엇 보다 국민들에게 그 시그널을 줬는데도 불구하고, 짠대는 명심에 반한 행위를 한 자이다~~!!!!
짠대 같은 이런 자는 절대로 당대표가 되어서는 안된다~!!!!!!
짠대가 당대표가 되면 또다시 명심과 여론을 운운하며 대통령 눈치 여론의 눈치를 보며 피아 식별을 못하고,
당의 동지들과 당원들을 악의 소굴로 내던질 것이다, 자신이 살기 위해서~!!!!
당의 대표란 가장먼저 해야할 일이 당과 당원들을 지키는 일이다~, 그 당원과 동지들이 민주당과 다른 당원들을 배신하지 않은 이상~~!!!!!!
한명 한명의 당원들을 지키는 그런 일을 하고 나서야, 당대표는 대의를 도모할 수가 있다~!!!!!
이재명이 대선기간에 한 말이 있다~!!!!
당내 당원들을 자신의 뜻에 맞지않는다고 한명씩 쳐내면 당내에 그 누가 살아 남을 수 있냐고~????
그리고, 자신이 대통령 되었을 때 어떤 사람들을 도구로 사용할 수 있냐고~????
그래서 이재명은 생각이 다른 다양한 당원들을 한명 이라도 더 그들과 함께 가겠다고,
그 당원 동지가 당과 당원들을 해치는 배신행위를 하지 않는 이상~~!!!!!
그래서 우리 250만명의 민주당 당원들은 이재명을 민주당의 대선후보로 절대적인 지지를한 것이고,
민주당을 지지하는 민주 시민들도 민주당을 믿고 이재명을 대통령으로 절대 다수가 투표로 선택 했다~~!!!!!
민주당과 민주당원 동지들이 없는 이재명은 대통령으로 있을수도 없고, 있어도 안된다 ~!!!!!!
그런데, 자신의 정치적 목적을 위해서 같이 12.3 군사반란 사태에서,
죽음의 사선을 같이 넘은 동지를 명심을 팔면서 자신의 정치적 목적으로 죽이는 자가 어찌 당대표가 될수가 있겠는가~????
그러면서도 명심을 운운하며 의원들과 당원들을 줄세우기 하는 명핵관 이재명의 가신이기를 자처 하는 짠대는,
진짜 명심이 바라는 일과 절대 다수의 당원들을 위하는 일에 대해 정반대로 행동하고 있다~~!!!!
이런 자는 명심을 빌리고 이용하여 당원들을 배신하고 호가호위 하며, 그 누구를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을 위한 자기 정치를 하는 자이다~!!!!
겉 보기는 사람들 간에 친화적이고 유화적인 행동으로 분위기를 사람들 간에 좋은 평판을 좋게 받을지는 몰라도,
이런 자들 중에는 자신의 정치적 입지를 높이기 위해서 사람들을 기만하는 행위를 하는 자들도 많다~!!!!!
사기꾼들이 바로 전형적인 딱 이런 스타일 이다~~!!!!!
사교적으로 잘 웃고 남들에게 친화적으로 아주 부드럽게 다가 가서 자신의 목적은 음흉하게 숨긴채,
자신의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계속 온화하고 유화적인 행동으로 남을 기만 하는 사람~!!!!!!
그리고, 의원들과 당원들을 동원해서 줄세우고 명심을 운운하며 세대결하며,
당대표 선거에서 민주당원들을 갈라치기하는 행위는 분명히 해당행위에 속한다~!!!!
이런식으로 당내에 계파를 만들고 자신의 정치적 입지를 만들려는 것은 자신이 명핵관 가신그룹의 좌장이 되고자 함이 분명하며,
이런 행위는 당대표가 된다면 반드시 당내에서 분란을 불러올 것이 자명하다~~!!!!
즉, 짠대는 믿을수 없는 자이다 ~~!!!!!
언제 또다시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 우리의 등뒤에서 250만 민주당원인 우리에게 칼을 꽂을지~~!!!
댓글
이미 대세가 넘어간 상황. 참여연대. 민노총도 반대. 여당내에서도 재고 여론 나옴. 3명 주요인사 만났는데 부정적 입장 제시. 그냥 여론을 보고 대통령이 결정한거에요. 대통령실에서 연락했다고 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