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민주당 울산시당 선출직의원 대상 연수 진행




민주당 울산시당 선출직의원 대상 연수 진행


더불어민주당 울산광역시당(위원장 이선호)은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12일 일정으로 경남 거제를 찾아 민선 8기 민주당 울산 선출직 의원 대상 연수를 시행했다.

 

민주당 울산 선출직 의원 전원이 참석한 이번 연수는 선거 정치 미디어 리터러시와 의정활동 역량 강화, 정당의 이해 및 해외사례 분석 등 개개인의 역량 강화는 물론 시민이 참여하고 신뢰할 수 있는 100년 정당의 모습을 갖추기 위함이다.

 

이어 옥포해전을 기념하는 옥포대첩기념공원을 찾아 일본의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결정에 대한 규탄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이선호 위원장은 국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있어야 할 정치가 무능함과 무기력함으로 국민의 신뢰를 잃어가고 있다이 시점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민선 8기 선출직 의원의 역할이 더 중요하다.’고 연수의 취지에 대해 말했다.

 

이어 국민의힘이 정권을 잡은 대한민국은 현재 경제와 안보의 위기로 부족해 국민의 밥상까지 위협하고 있다.’울산 앞바다에 직접적인 타격이 가해질 후쿠시마 오염수의 방류 결정은 반드시 막아야 한다고 규탄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이와 관련하여 5개구군 의회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정재환 중구의원, 이수영 동구의원, 임채오 북구의원은 일본의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결정에 대한 규탄 결의안을 대표 발의하여 본회의를 통과하었고 이어 울주군의회와 남구의회에서도 계획 중에 있다.

 

2023.05.19.

더불어민주당 울산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