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제68회 현충일 & 제10차 상무위원회의




68회 현충일 기념 현충탑 참배


더불어민주당 울산광역시당(위원장 이선호)6일 울산대공원 현충탑을 찾아 제68회 현충일을 맞이하여 대한민국을 지켜낸 호국영령과 순국선열의 넋을 기렸다.

 

이날 이선호 시당위원장과 각 지역위원장, 선출직 의원, 주요당직자와 민주당원 등이 참석해 헌화 및 분향, 묵념을 진행했다.

 

이선호 위원장은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오늘의 대한민국 민주주의는 누군가의 피와 땀으로 쓰인 역사임을 잊어선 안 된다.“더불어민주당은 이들의 숭고한 정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후 더불어민주당 울산광역시당은 제10차 상무위원회의를 갖고 총선준비기획단(단장 이동권) 위원 구성과 시민사회협력특별위원회 구성의 건을 논의했다. 총선준비기획위원은 지난달 2일 울산시민의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공개모집절차를 가졌고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전략기획분야와 정책공약분야에 최종 9명을 완료했다.

 

이어 시민사회협력특별위원회에는 6·15남북공동선언 울산위원회 하홍권 집행위원이 위원장에 선임됐다. 위원회는 울산의 시민사회를 대표하는 역량 있는 인물로 구성하여 울산의 다양한 현안에 공동대응하고 또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위원회이다.

 

이선호 위원장은 총선준비기획단과 시민사회협력특별위원회가 1차적으로 구성을 마쳤다.”이후 다양한 인재영입을 위해 직능별 분야에서도 지원을 받는 중으로 6월 중순이 되면 최종 확정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2023. 06. 06.

더불어민주당 울산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