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전통시장 민심청취 및 장보기 행사



전통시장 민심청취 및 장보기 행사


더불어민주당 울산광역시당 (위원장 이선호)710시부터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찾아 민심 청취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울산시당 주요 당직자를 포함하여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및 재·보궐선거 예비후보자 등이 함께했다.

 

명절 제수용품을 구입하기 위해 시장을 찾은 울산시민과 지역 상인들은 높아진 물가와 얼어붙은 경기에 대해 불안을 토로했다. 시민은 정치를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사람이 정치를 하니 뭐가 제대로 되겠냐?”라며, “지역 민심은 전통시장에서 먹방쇼를 한다고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 이번 선거에서는 국민의 삶을 잘 챙기는 사람들이 많이 당선되길 바란다. 정치 잘해서 제발 먹고사는 걱정 좀 덜어달라.”고 민심을 전했다.

 

이선호 울산시당위원장은 상인분들이나 장을 보러 오신 분들 어려움을 잘 알고 있다.”라며 오늘 말씀해주신 민심을 받들어 민생 경제가 다시 활성화되고 지금의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모든 정당의 뜻을 모아 무도하고 무모하고 무능한 윤석열 정권을 반드시 심판하여 봄이 오는 4월 국민의 삶에도 봄이 찾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후, 민주당 울산시당 각 지역위원회에서는 역전시장, 다운시장, 태화시장, 신정시장, 수암시장, 농수산물시장, 야음시장, 동울산시장, 호계시장, 덕신시장, 남창시장 등을 찾아 민심청취와 전통시장 장보기 활성화 행사를 이어간다.

 

한편, 민주당 울산시당은 내일 810ktx울산역에서 귀성 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2024. 02. 07.

더불어민주당 울산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