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20240708-더불어민주당 울산광역시당 제19회 상무위원회의 개최





더불어민주당 울산광역시당 제19회 상무위원회의 개최 


더불어민주당 울산광역시당은 제19차 상무위원회를 열고 상무위원회가 추천하는 전국대의원 선출 및 울산시당 당원대회 준비위원회 구성에 관한 안건 등을 의결했다.

 

8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는 시당위원장 출마를 위해 71일 사퇴한 이선호 울산시당위원장을 대신해 동구 국회의원인 김태선 동구위원장을 직무대행으로 지명했다. 김태선 직무대행은 "2주 뒤인 727일 울산시당원대회를 개최하여 울산시당위원장을 선출할 계획이다. 2주간의 임기 동안 당원대회를 철저히 준비하여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71일자로 취임한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 장문의 사무처장은 "앞으로 2년 동안 울산에서 사무처장을 맡게 되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지방선거 승리이며, 울산에서도 민주당의 승리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세우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상무위원회에서 의결한 울산시당 당원대회의 준비위원회 구성으로는 위원장 김태선 부위원장 전은수 최고위원, 오상택 중구지역위원장, 이동권 북구지역위원장 위원 손명희 광역의원, 정재환 중구의원, 성현정 장애인위원장이 임명되었다. 또한, 기초의회 원내대표협의회장에 남구의원 임금택 의원이 선출되었다.

 

한편, 울산시당 당원대회는 727일 문수체육관에서 오전 09시 울산시당위원장 선출을 위한 울산시당원대회, 오전 10시 당대표 및 최고위원 연설을 위한 합동연설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2024. 07. 08.

더불어민주당 울산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