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MrHAAN
Lv.4
자유게시판 당원들은 의리로 민주당을 지지하건만, 이제 당은 아쉬울게 없나?? 의리라고는 개뿔도 없네??
당원들 한테는 의리가 있어야 한다고 하면서....나중에 이재명대표 발목 잡을놈을 그냥 무조건 의원 만들어주라고?? 미쳤냐? 차라리 투표 않해서 떨어뜨리는게 낫지... 조수진을 상대로 경선을??? 장난하냐??? 노골적으로 용진이를 밀고 있는 이유가 뭐냐???
박용진따위가 경선에 나온다는 자체가 의아 하지만 차라리 조상호 변호사를 박용진과 경선이 된다면.....조금은 이해라도 되겠다.
자유게시판 내가 죽어도 당원투표하려고 두시간째 계속 휴대폰만 만지고 있음...ㅋㅋ 그래도 짜증은 하나도 안나고 외려 즐거운건 왜 일까요? ㅎㅎ 정말 사랑합니다 동지들!!
자유게시판 부패님의 닉네임이 마음에 쏙 드네요! 기득권이 아닌 민중의 삶을 어루만질수 있는 집단! 민주당이 건승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서로서로 경의를 표합시다. 사랑합시다. ㅎㅎ
자유게시판 "개혁의딸" 은 민주당의 큰 자산입니다. 최소한 당원이라면... 당의발전이라는 핑계로 숭고함을 폄하하는 행위는 이간계의 이상도 이하도 아님을 알아차려야죠? 당이 사분오열되더라도 자신한테는 불이익이 없으니 함부로 지껄이게 되는거죠. 진정한 권리당원이라 할 수 없음이죠. 좀더 깨어납시다.
자유게시판 부패씨! 매스컴에서 본질을 흐리고 있으니 당내에서는 그러지 않기를 바람으로 카리님이 말을 보태셨구만요. 당신은 마누라가 남들하고 피터지게 싸우고 있는데서 마누라의 잘잘못을 따질정도로 어리석은 사람입니까?
윤건영 의원님!! 문재인 정부도 다 잘한 건 아닙니다. 법에 위배 안될 만큼 안전빵으로만 한거 다 압니다. 좀 비판하면 안됩니까???
산사태 취약 지역 바로 앞에‥ 어떻게 캠핑장이
'김어준 뉴스공장' 대통령실 기자단 합류… "보수매체도 가능"
사람이 어찌 이렇게 다를까... 대한민국은 운이 좋다.
김건희·모친·오빠 동시 압색… 영장 적시된 '6가지' 혐의는 m
주식한번안해본사람이 주식에대해서 왜왈가왈부하는데? 서울외곽집값도10억인데 대주주요건을 10억으로내리는게맞냐? 아주 대통령은 주가5000시대를열겠다고 하드만 민주당은 아주 반대로가고있네 잘해봐라 내년 지선에 아주 폭망하게만들어주마
예상하신것도 매우 공감되고 심정또한 공감되고 물론 실망한 마음도 충분히 이해되지만 박찬대의원 혼자만의 책임은 아닙니다 민주당에게는 발악질하면서 최근 내란국짐 당직자에 성비위에는 한없이 너그러운 민주당내 여성계의 실체를 보며 이제 내란세력화 된 여성단체 페미들의 움직임을 예의주시 해야지요
제발 진성준의원은 금융과 세제관련 정책에 대해서 가만히 좀 계셨으면 합니다. 세제와 관련해서 무언가를 변경하는데 항상 부자감세같은 말로써 갈등을 유발시키고, 분열과 외부로부터 공격받을 빌미를 마련하네요. 정책위의장이라는 자리가 어울리지 않는 정무감각입니다.
상법개정, 자사주소각과 같이 다른것들은 금융선진국 따라가자면서 왜 배당소득분리과세는 계층을 나누어야하나요? 대주주를 제외하면 배당을 늘릴까요? 기업의 이익을 나누는데, 주식많다고 분리과세제외하면 기업들 배당증가가 잘 될까요? 이소영의원제안정도의 차별로 배당을 늘리도록 유도해야 배당소득세가 더 늘어나서 세수증대가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ㅡ 민주당 국회의원이 자진 사퇴한 장관 자리를 다른 당 의원한테 준다는 게 말이 되는 소리인가 화가 난다 ㅡ
전국민이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수익의 일부를 불우이웃 돕기 하면 어떨까요? 너무 사고 싶어요! 사게 해주세요!
세금 및 빛 당감 한자 적어 봅니다 1. 돈을 가지고 있으면서 세금 안내는 세리들 부터 청산이 시급 2. 청년층 지원사원 좋습니다 하지만 청년들이 일을 할 수 있게 지원하는게 우선이고 이후 열심히 일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 사업은 적극 반영하는게 현실적으로 좋다 3. 누구나 대상 전국민 대상으로 지원사업 및 세금 빛 또한 전국민 대상으로 하되 현실적으로 세금 납부 의지 및 빛을 우선 변제 후 갑을 수 있는 능력을 재평가 함이 좋다고 의견 제시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