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총 3,506개의 글이 작성 되었습니다.

조국혁신당과의 합당 관련 전당원 투료로 결정합시다(귀족 정치를 중우 정치로)

  • 3
  • 0

합당관련하여 전당원 투표해야 합니다.

  • 4
  • 0

지금 뭐 하는 겁니까?

  • 6
  • 0

[답답하네.] 여 글 쓰는게 뭔 소용인가 마는 답답해서 씁니다.

  • 4
  • 0

좋겠다. 민주당은! 내란이 종식 되어서.

  • 3
  • 1

도둑과 경비원

  • 3
  • 0

"코스피 5000, 국민 대다수에 닿지 못하면 정치 실패" 이런 조국하고 합치고 싶으세요???

  • 1
  • 0

정청래가 가는길이 올바른 길입니다

  • 5
  • 0

지난주 당원에 가입한 59세(남) 의견입니다.

  • 2
  • 0

개인적으로 정청래 대표님 참 좋아합니다. 다만 절차 좀 지켜서 내분 안 일어나게 해주세요.

  • 1
  • 0

100만이 넘는 조직의 게시판이 이따위라니

  • 5
  • 0

지금 당원들과 한판 해보자는건가?

  • 7
  • 0

이재명 대통령의 발목만 잡고있는 정청래 대표는 무슨 의도일까?

  • 8
  • 0

내란은 종식 되었는가?

  • 1
  • 0

집단 최면에 걸린 민주당...오만함과 자만심만 가득

  • 6
  • 2

지금이 어느 때일까?

  • 1
  • 0

민주당과 조국혁신당의 합당에 대하여

  • 1
  • 0

김민석 총리에게서 낙지 이낙연 모습이 자꾸 겹침. 나만 그럼???

  • 4
  • 1

최고의 당장 당원의결 실행하라

  • 2
  • 0

당원의 경고...최고들에게

  • 5
  • 0
<< < 1 2 3 4 5 6 7 8 9 10  >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