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님 그냥
'당원의 목소리가 듣기 싫다'
고 솔직하게 말하던가요
뭐 하려고만 하면 10분씩 기다리게 만드는데
은행 홈페이지도 이것보단 빠르거든요?
민주당에 의견 내러 왔다가
지쳐서 떄려치고 걍 탈퇴시키는게 목적입니까?
아니면 뭐 다 60먹은 어르신들밖에 없다보니
죄-다 보좌관이나 실무진들한테 '짬' 때리니까
뭐가 문제인지도 몰라서 그래요???
가장 기초적인 홈페이지로 '"이딴 식" 으로 둘거면
AI 혁명이고 첨단 혁명이고 반도체 혁명이고 때려치세요
4칙연산도 할 줄 모르면서
공업수학은 무슨, 중학수학부터 배워야 할 판 아닙니까?
왜 그렇게 '꿈' 만 크십니까?
아님 걍 적당-히 하는 척 만 하다가 때려칠거라
기초적인것부터 안 건드리는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