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33만명 일자리 잃는다, 국내도 안심 못해" 최악의 해고 '칼바람' 부는 IT업계

  • 2026-06-19 15:26:20
  • 2 조회
  • 댓글 0
  • 추천 0

"33만명 일자리 잃는다, 국내도 안심 못해" 최악의 해고 '칼바람' 부는 IT업계

노경조 2026. 6. 19. 06:31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