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안창호 위원장 체제서 일 못한다”… 인권위 과장 또 보직 반납 ㅡ 내란 옹호, 소수자 인권 보호

  • 2026-06-19 21:35:02
  • 2 조회
  • 댓글 0
  • 추천 0

안창호 위원장 체제서 일 못한다인권위 과장 또 보직 반납 ㅡ 내란을 옹호, 소수자 인권 보호

장종우 2026. 6. 19. 15:17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