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단독] "사람이 죽어 있다"… 119 신고한 50대 남성, 살인범이었다

  • 2026-06-23 23:46:36
  • 2 조회
  • 댓글 0
  • 추천 0

[단독] "사람이 죽어 있다"119 신고한 50대 남성, 살인범이었다

조성우 2026. 6. 23. 19:58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