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민주당 울산시당,‘2025 당원의날’개최

  • 게시자 : 울산광역시당
  • 조회수 : 22
  • 게시일 : 2025-12-21 13:26:03




 

민주당 울산시당,‘2025 당원의날개최

 

- 김태선 시당위원장 브리핑, 당원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행사로 당원 300여 명 참석

- 2025년 함께한 힘으로 2026년 지방선거 승리 의지 다져

- 이재명 정부의 외교성과 구체화와 울산발전을 위해 울산시당의 역할과 책임 강조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위원장 김태선)20일 울산시당 당사에서 ‘2025 울산시당 당원의날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2025 함께한 힘으로, 2026 승리를!’이라는 슬로건 아래 윤석열 내란 저지와 탄핵, 2025년 대선 승리에 이르기까지 쉼 없이 달려온 당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2026년 지방선거를 앞두고 결속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김태선 시당위원장을 비롯해 각 지역위원장 등 당원 300여 명이 참석한 이 날 행사에서는 이재명 정부 국정홍보, 지방선거 공천 관련 설명회, 당원과의 대화, 당원 포상 등의 본 행사와 당원 플리마켓, 지역 소상공인 특산품 판매, 당원 소장품 경매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되었다.

김태선 시당위원장은 이날 APEC 정상회의 성과와 2026년 울산시 역대 최대 규모의 국비 예산 확보 성과를 중심으로 이재명 정부의 국정 성과와 울산시당의 성과를 브리핑했다.

김태선 시당위원장은 APEC 기간 이재명 정부의 외교성과에 대해 대한민국 국격을 높인 외교이자 울산 산업의 미래를 밝힌 외교라고 강조하며 울산 산업과 관련해서는 민주당 울산시당이 앞장서서 이재명 정부의 외교 성과를 구체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울산시당이 내년도 울산 국비 예산 확보를 위해 중앙당과 정부, 국회를 통해 그간 해 온 노력과 과정을 설명하고 울산발전을 위해 울산시당의 역할과 책임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오상택 지방선거기획단장은 2026년 지방선거 주요 일정과 공천룰에 대해 브리핑하며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음을 알렸다. 

김태선 시당위원장은 이날 행사에 대해당원들과 함께해 온 시간의 의미를 되새기고 앞으로의 과제를 공유하는 자리였다“2026년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당원들과 함께 차분하게 준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민주당 울산시당은 당원 플리마켓, 지역 소상공인 특산품 판매, 소장품 경매 등 부대행사를 통한 수익금은 연말 이웃돕기 등 의미 있는 사업에 쓰일 예정이며 이번 당원의 날행사를 계기로 당원 소통과 조직 강화를 통해 지방선거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