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울산의 민심은 김건희 특검!

  • 게시자 : 울산광역시당
  • 조회수 : 38
  • 게시일 : 2024-11-28 18:38:31

 


 

 

울산의 민심은 김건희 특검!

민주당 울산시당, 28일 김건희 촉구 울산서명운동 및 민심보고대회 개최

서명 11만 참여, 정권에 대한 분노 임계점 이르러

윤대통령 특검 계속 거부 시 국민이 정권 거부할 것 경고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시당위원장:이선호, 이하 울산시당)28일 오후 2, 삼산 롯데백화점 앞 광장에서김건희 특검 촉구 울산서명운동 및 민심보고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11일부터 시작한 김건희 촉구 울산서명운동 결과와 울산시민의 민심을 보고하는 이날 집회에는 울산시당, 지역위원회, 지방의원을 비롯해 당직자, 당원 및 지지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김건희특검법의 통과를 촉구했다.

 

보고대회는 시민 당원 발언, 서명운동 경과보고, 지역위원장 발언, 울산시당 성명서 발표, 구호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울산시당은 경과보고를 통해 111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28일까지 18일간, 울산 전역에 총 7개의 천막당사를 운영해 총 11만 여명이 서명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선호 위원장은 김건희 특검 관철을 위한 성명서를 통해 서명에 동참한 울산시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번 서명운동을 통해 확인한 사실은 윤석열-김건희-명태균으로 이어진 국정농단, 불법 비리 의혹에 대한 국민의 분노였고, 김건희 특검 촉구는 현 시점 대다수 국민의 민심이라고 주장했다.

 

특히, 지난 26일 김건희특검법에 대한 윤석열 대통령의 세 번째 거부권 행사에 대해 국민은 윤석열 대통령을 민심을 거부하는 대통령으로 거부하고, 머지 않아 국민이 윤석열 대통령을 거부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아울러 1210일 예정된 김건희특검법 국회 재의결 표결에서 울산 지역구 국힘 국회의원들을 울산시민들은 유심히 지켜볼 것이라고 밝혔다.

 

 

2024. 11. 28.

 

더불어민주당 울산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