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민주당 울산시당, 지방선거 대비 조직 강화

  • 게시자 : 울산광역시당
  • 조회수 : 28
  • 게시일 : 2025-07-27 16:08:35



 

민주당 울산시당, 지방선거 대비 조직 강화

 

         - 13차 울산시당 상무위원회의에서 의결

         - 지방선거전략단장 오상택, 공보단장 최유경 임명

         - 내년 지방선거 대비, 실질적이고 실용적인 활동 및 역량 강화 필요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위원장:김태선)은 7월 25일, 13차 상무위원회의를 열고 지방선거전략단장오상택 현 중구지역위원장을, 공보단장최유경 전 울산시의원을 임명했다.

이날 상무위원회의는 김태선 울산시당위원장 체제와 더불어 울산시당 조직 강화 방안과  주요 당무 현안에 대한 논의 등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내년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울산시당 조직 강화 방안은 김태선 울산시당위원장이 지난 19일 수락연설을 통해 밝힌 주요 내용으로, 오상택 현 중구지역위원장을 지방선거전략단장에 임명하는 등 속도감을 내고 있다.

지방선거전략단은 지난 21대 대통령선거 당시 울산시당의 핵심 역할을 담당했던 울산승리본부(정책, 전략 부문)와 울산대통합본부(조직 부문)를 통합 개선, 발전시킨 조직으로, 그 산하에 정책, 전략, 조직 등 부문별 조직 구성을 통해 집권여당으로서의 콘텐츠 강화와 조직 확대에 주력할 것이다.

아울러, 울산시당은 지역 및 정치 현안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대응과 홍보를 위해 울산시당 공보단을 설치하고, 최유경 전 울산시의원을 공보단장에 임명했다.

김태선 시당위원장은 “집권여당으로서 울산시민과 울산지역에 대한 더 큰 책임감으로 내년 지방선거를 준비해야 한다”며, “형식이 아닌 실질적이고, 실용적인 활동과 역량을 토해 울산시민과 당원들에게 다가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2025년 7월 27일​

더불어민주당

울산광역시당